메뉴 닫기

이안 가족을 소개합니다

의료진 소개​

이안동물의학센터의 식구들을 소개합니다.

정유진

방사선학과를 졸업한 후 대학병원 영상의학과에서 다년간 근무하면서 임상 영상의학에 대한 값진 경험을 하였습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수의영상의학에 새로운 도전을 하였으며, 현재 이안의 방사선사로서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즐겁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생명에 희망을” 위해 이안 가족들과 함께 공감하고 끊임없이 변화하여, 신속하되 정확하고 안전한 검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은애

2013년 방사선학과를 졸업한 후 임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대학병원에서 4년간 근무하였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도전을 하기 위해 수의영상이라는 분야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사람을 위한 생명뿐만 아니라, 동물을 위한 생명을 마음에 새기며 하루하루 행복하고 보람차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반려견 흰둥이와 이안에 찾아오는 모든 반려동물에 사랑을 주며 동물영상진단에서의 최고라는 타이틀을 이어나가기 위해 더 신속•정확•안전한 영상 검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민경

2017년 방사선학과를 졸업후 저의 첫 선택은 사람병원이 아닌 이안동물의학센터입니다. 정신없이 돌아가는 사람병원보다 매환자에게 희망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안에서 더욱 발전하여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고의 영상을 만들어내어 더 많은 생명에게 희망을 주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