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안의 특별함을 알아보세요

왜 이안일까요?

 이안은 반려동물을 통한 가치 창조를 믿습니다. 그래서 “생명에 희망을” 이라는 미션은 이안의 존재의 이유입니다. 이안의 직원은 단순히 돈을 벌기위해, 동물이 좋아서, 전공을 살리기 위해 이안에 모여 있지 않습니다. 

 이안의 직원은 아침에 출근하고, 청소하고, 검사를 하고, 판독을 하고, 정리하는 모든 순간에 스스로 만든 미션을 생각하며 내가 왜 이안에 있는지를 생각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왜에 대한 생각과 고민이 현재의 이안을 만들었고, 앞으로 이안이 나아갈 방향입니다.

안전한 마취

 “깊게 들이마시고 숨 참으세요.” 병원에서 간단한 방사선 촬영을 위해서 많이 들어보셨던 말입니다. 동물들도 쉽게 알아듣고 따라주면 좋겠지만, 불가능한 일입니다. 

 방사선 촬영보다 더 자세가 고정되어야 하고, 호흡이 조절되어야 하는 MRI/CT 검사의 특성상 마취는 꼭 필요합니다. 그런데 마취에 대한 걱정 때문에 검사를 망설이시는 보호자님이 계실 수 있습니다. 

 환자의 안전한 마취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10년간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취 담당 수의사, 전담 간호사, 더 안전한 호흡마취액(sevoflorane) 교체, 최고 성능의 환자감시장치(Datex Ohmeda S/5)등을 통해 오늘도 이안의 안전한 마취를 위한 노력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의료진

 이안의 의료진은 철저한 분업을 통해 전문성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판독팀 수의사는 수의 영상 박사, 석사들로 구성되어 있고, 마취 담당 수의사가 마취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10년간 다양한 임상경험을 토대로 전공 분야를 연구하고 발전시켜 국내외 저널에 논문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

 이안의 Siemens essenza 1.5T MRI는 높은 해상도로 뇌, 척수 등의 중추신경과 관절, 근육, 인대, 실질장기 등의 검사가 가능합니다. 

특히 뇌혈관검사(MR angiography), MRS, DTI, DWI 등의 검사가 가능하여 뇌질환을 보다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Siemens 최첨단 CT 도입과 초음파 및 DR도 최신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진단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