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안 가족을 소개합니다

의료진 소개

이안동물의학센터의 식구들을 소개합니다.

대표원장 이인

임상 수의사를 하며 영상 의학의 가치를 발견했습니다. 영상 석사/박사 과정을 거치며 본격적인 도전을 했고 이안의 시초인 동물영상의학센터 시절에 원장으로 취임 뒤, 지금까지 이안동물의학센터의 대표 원장으로 역임 중입니다. 이안 가족들과 함께 이안의 미션인 “생명에 희망을“을 매일 되새기며 환자, 보호자, 수의사, 이안에 더 큰 희망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원장 원성준

진단영상의학 석사, 박사 학위 취득 후 근 20년간의 현장에서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더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안에서 영상 판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과장 송유미

2014년 영상진단과 석사과정을 마친 후에 제가 좋아하는일을 찾아, 그리고 더 큰 성장을 위해 전문적인 영상센터인 이곳 이안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진료팀에서 영상 판독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무에서 유를 찾는 이 일을 통해 환자를 진단하는 것이 말하지 못하는 환자를 대신한다는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며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이 소통하고 있는 이안에서 겪는 매일의 일상이 저에게는 값진 경험입니다.

이지영

수의대 졸업 후 수의사로서의 첫 걸음을 이안동물의학센터에서 시작하며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는 변화를 시도하는 이안 가족들과 함께 일하면서 스스로가 성장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낍니다. 이안의 진료 수의사로서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환자와 보호자 모두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수의사가 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조현 

2017년 영상 석사를 졸업한 후 이안에서 많은 케이스를 보면서 영상의로써 성장하는데 많은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생명에 희망을” 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정확한 진단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저의 현재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