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안 가족을 소개합니다

의료진 소개

이안동물의학센터의 식구들을 소개합니다.

대표원장 이인

임상 수의사를 하며 영상 의학의 가치를 발견했습니다. 영상 석사/박사 과정을 거치며 본격적인 도전을 했고 이안의 시초인 동물영상의학센터 시절에 원장으로 취임 뒤, 지금까지 이안동물의학센터의 대표 원장으로 역임 중입니다. 이안 가족들과 함께 이안의 미션인 “생명에 희망을”을 매일 되새기며 환자, 보호자, 수의사, 이안에 더 큰 희망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원장 원성준

진단영상의학 석사, 박사 학위 취득 후 근 20년간의 현장에서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더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안에서 영상 판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과장 송유미

2014년 영상진단과 석사과정을 마친 후에 제가 좋아하는 일을 찾아, 그리고 더 큰 성장을 위해 전문적인 영상센터인 이곳 이안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진료팀에서 영상 판독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무에서 유를 찾는 이 일을 통해 환자를 진단하는 것이 말하지 못하는 환자를 대신한다는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며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이 소통하고 있는 이안에서 겪는 매일의 일상이 저에게는 값진 경험입니다.

 과장 구수현

2012년 수의내과학 박사를 취득한 후 임상에서 내과 수의사로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정확한 진단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이안동물의학센터에 정확한 진단을 위해 내원한 환자들이 안전하게 검사를 받고, 보호자님과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오늘도 최선을 하겠습니다. 

이준협

그동안 다양한 환자들을 만나면서 입원 환자 관리를 하였고, 외과와 치과진료를 담당하였습니다. 환자에 대한 헌신이 중요하다는 것은 알았지만 그에 못지않게 동료들과 함께 호흡하며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뒤늦게 느끼기도 했습니다. 현재, 동물들이 안전한 검사를 받아서 영상판독과 정확한 진단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노력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작은 불씨가 되고 싶습니다.

박경수

15년간 수의사로서 많은 환자와 보호자를 만났습니다. 환자 치료는 ‘생명을 살리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보람도 느꼈습니다. 우리에게 영원한 사랑과 행복을 주는 동물들을 위해 지난날과 변함없이 이안동물의학센터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현석

마취통증의학 석박사 수료 후 이안동물의학센터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안동물의학센터의 진료팀은 안전한 마취를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고, 항상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안동물의학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환자들이 ‘안전하게’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도록 저 역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경연

2020년 영상의학과 석사 학위를 취득 후 이안동물의학센터에 입사하였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가족인 반려 동물이 영상 검사를 받고, 따뜻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정확한 치료를 받고 건강한 삶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영상 진단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환자와 함께 더 큰 꿈을 이루겠습니다.

함수연

2020년 수의학과 졸업 후 ‘생명에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수의사가 되기 위해 이안동물의학센터에 입사하였습니다.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공유하는 행복이 오래도록 유지되기 위해 보호자의 진심을 공감하고, 더 나은 실력을 겸비하기 위해 매일 노력하는 수의사가 되겠습니다.
또한 늘 반려 가족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되새기겠습니다.

강지원

영상의학과 석사를 졸업하고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통해 가치 있는 일을 하고자 이안동물의학센터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이안의 미션인 “생명에 희망을”을 위해 안전한 검사와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수의사가 되겠습니다.

지수민

2019년 임상병리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더 발전하기 위해 이안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현미경으로 세포를 관찰하고 진단을 내리는 과정은 어렵지만 동시에 재미와 보람 또한 느끼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