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안 가족을 소개합니다

의료진 소개

이안동물의학센터의 식구들을 소개합니다.

대표원장 이인

임상 수의사를 하며 영상 의학의 가치를 발견했습니다. 영상 석사/박사 과정을 거치며 본격적인 도전을 했고 이안의 시초인 동물영상의학센터 시절에 원장으로 취임 뒤, 지금까지 이안동물의학센터의 대표 원장으로 역임 중입니다. 이안 가족들과 함께 이안의 미션인 “생명에 희망을”을 매일 되새기며 환자, 보호자, 수의사, 이안에 더 큰 희망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원장 원성준

진단영상의학 석사, 박사 학위 취득 후 근 20년간의 현장에서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더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안에서 영상 판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과장 송유미

2014년 영상진단과 석사과정을 마친 후에 제가 좋아하는일을 찾아, 그리고 더 큰 성장을 위해 전문적인 영상센터인 이곳 이안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진료팀에서 영상 판독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무에서 유를 찾는 이 일을 통해 환자를 진단하는 것이 말하지 못하는 환자를 대신한다는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며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이 소통하고 있는 이안에서 겪는 매일의 일상이 저에게는 값진 경험입니다.

이지영

수의대 졸업 후 수의사로서의 첫 걸음을 이안동물의학센터에서 시작하며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는 변화를 시도하는 이안 가족들과 함께 일하면서 스스로가 성장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낍니다. 이안의 진료 수의사로서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환자와 보호자 모두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수의사가 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조현 

2017년 영상 석사를 졸업한 후 이안에서 많은 케이스를 보면서 영상의로써 성장하는데 많은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생명에 희망을” 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정확한 진단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저의 현재 목표입니다.

남미현 

10년이 넘는 시간을 실험동물의 생명을 보살피는 수의사로 일해 왔습니다. 고귀한 생명의 가치가 헛되지 않게 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했습니다. 이안을 만나 이제는 다른 모습의 수의사로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생명은 경이롭습니다. 그들에게 희망을 주는 수의사라는 것이, 제 자신의 희망이자 보람입니다. 

천수빈 

2019년 수의사가 되어 사회에서의 첫 걸음을 이안동물의학센터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환자, 보호자와 소통하며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고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의 ‘생명에 희망을’ 줄 수 있도록 하루하루 발전하는 수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수민

2019년 임상병리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더 발전하기 위해 이안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현미경으로 세포를 관찰하고 진단을 내리는 과정은 어렵지만 동시에 재미와 보람 또한 느끼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이준협

그동안 다양한 환자들을 만나면서 입원 환자 관리를 하였고, 외과와 치과진료를 담당하였습니다. 환자에 대한 헌신이 중요하다는 것은 알았지만 그에 못지않게 동료들과 함께 호흡하며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뒤늦게 느끼기도 했습니다.
현재, 동물들이 안전한 검사를 받아서 영상판독과 정확한 진단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노력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작은 불씨가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