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안 가족을 소개합니다

행정팀 소개

이안동물의학센터의 가족을 소개합니다.

과장 노현주

2008년 졸업 이후 삼성서울병원 내분비내과 외래에서 4년간 근무하며 병원에 몸 담게 되었습니다 그 후 2013년 이안동물의학센터에 입사하여 동물 환자를 돕게되었습니다. 이안에 방문하시는 많은 아이들처럼 저 또한 발작, PDA가 있던 아이(이름:은비)의 보호자로 MRI, CT검사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저 또한 보호자의 한 사람으로서 환자와 보호자 마음을 헤아리며 일하려 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안 운영팀에 소속돼 원무, 회계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팀장 김지태

변화와 발전을 위하여 이안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총무팀 소속으로 시설물 관리와 차량 운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은정

경제학을 전공하고 이안동물의학센터 기획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아픈 아이로 인해 제주도에서부터 한달음에 달려오시는 보호자님,  두 시간여 검사 시간 동안 아이의 아픔을 함께하며 기다리시는 보호자님, 한 생명 한 생명을 귀하게 여기는 이안동물의학센터의 진료팀과 행정팀이 모두 하나가 되는 것은 “생명에 희망을” 이라는 마음이 모아졌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그 마음에 하나 더  보태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수진

정확하고 신속한 검사로 생명에 희망을 주기 위해 임상병리학과에 진학하였습니다. 우리의 가족인 반려동물이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여, 그들의 생명을 위하고자 이안동물의학센터에 입사하였습니다. 현재 임상 병리 업무 외에 내원하시는 보호자와 환자와의 소통을 위해 원무와 마케팅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모든 환자들을 내 가족으로 생각하며 안전한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진규

이안동물의학센터는 저의 첫 직장입니다. ‘생명에 희망을’이라는 미션 아래 모든 선배 임직원 분들이 멋지게 자신의 역할을 해내고 있는 모습을 보며 하루하루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저희 센터에 내원하시는 환자 및 보호자 여러분께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묵묵히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