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안 가족을 소개합니다

의료진 소개 - 임상병리

이안동물의학센터의 가족을 소개합니다.

지수민 (DVM)

2019년 임상병리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더 발전하기 위해 이안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현미경으로 세포를 관찰하고 진단을 내리는 과정은 어렵지만 동시에 재미와 보람 또한 느끼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최영준

2010년 임상병리과를 졸업한 뒤  줄곧 대학병원 진단검사의학과에서 근무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의진단검사라는 새로운 분야에서 저의 역량을 키우고 많은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이안에 입사를 하였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좋은 사람들과 하루하루 즐겁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검사 결과로 생명에 희망을 주기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정현지

임상병리학과를 졸업하고 할 수 있는 일과 좋아하는 일 중에 고민하다 두 가지를 전부 선택할 수 있는 이안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생명에 희망을 주기 위해 항상 배움의 자세를 가지고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려 노력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박수진

정확하고 신속한 검사로 생명에 희망을 주기 위해 임상병리학과에 진학하였습니다. 우리의 가족인 반려동물이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여, 그들의 생명을 위하고자 이안동물의학센터에 입사하였습니다. 현재 임상 병리 업무 외에 내원하시는 보호자와 환자와의 소통을 위해 원무와 마케팅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모든 환자들이 내 가족으로 생각하며 안전한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