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안 가족을 소개합니다

의료진 소개 - 수의테크니션

이안동물의학센터의 가족을 소개합니다.

서지향

2011년 서정대학교 애완동물학과를 졸업한 후, 첫 직장인 이안동물의학센터에 들어와서 내가 하고 싶은 일들을 할 수 있어서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매일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보람을 느끼면서 환자와 보호자에게 행복을 주면서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안에서 진료 행정과 테크니션 업무들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영준

2010년 임상병리과를 졸업한 뒤  줄곧 대학병원 진단검사의학과에서 근무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의진단검사라는 새로운 분야에서 저의 역량을 키우고 많은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이안에 입사를 하였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좋은 사람들과 하루하루 즐겁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검사 결과로 생명에 희망을 주기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정현지

임상병리학과를 졸업하고 할 수 있는 일과 좋아하는 일 중에 고민하다 두 가지를 전부 선택할 수 있는 이안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생명에 희망을 주기 위해 항상 배움의 자세를 가지고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려 노력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임승현

반려동물보건학과를 졸업하고 첫 직장인 이안동물의학센터에 입사를 하게되었습니다. 반려견 덕춘이가 있기에 반려동물이 아프면 보호자의 마음도 얼마나 아프고 힘들지 알기 때문에 내가 조금이나마 그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입사하였고, 매일 책임감을 가지며 근무하고 있습니다. 생명에 희망을 주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